본문 바로가기
뉴스앤이슈

의료계 채용 활발

by 아빠최고 2009. 4. 17.

의료계 채용 활발
 
 
연세·고려대·서귀포의료원 등 주요병원 채용 잇따라
 

등록일자 2009-04-02
출처 메디컬잡


주요 병원들의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. 2일 의사·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(www.medicaljob.co.kr 대표 유종현)에 따르면 연세의료원, 고려대의료원, 인천성모병원, 서귀포의료원, 한일병원, 측추병원 등이 의사, 간호사, 간호조무사, 물리치료사, 약사 등 전문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.
 
◆ 연세대학교의료원(www.yuhs.or.kr)이 세브란스병원(신촌)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근무할 신규간호사를 모집한다. 10일까지 i세브란스(www.iseverance.com)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. 4일까지 방사선사도 모집한다.
 
◆ 고려대학교의료원(www.kumc.or.kr)이 신입 교직원(정규직)을 모집한다. 모집분야는 임상병리사, 방사선사, 실험기사, 행정직, 일반업무직 등이며 4월 6일~12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.
 
◆ 인천성모병원(www.cmcism.or.kr)이 신입 및 경력 간호사를 모집한다.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,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. 우편접수는 6일자 소인까지 유효하다.
 
◆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(www.hanilmed.co.kr)이 전문의를 초빙한다. 초빙과목은 내과(소화기), 정형외과(고관절 또는 족부), 흉부외과(심장혈관), 영상의학과 등이며 이력서 등 제출서류는 6일까지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.
 
◆ 인하대병원(http://inha.com)이 지역임상시험센터 계약직 연구원 및 관리약사를 모집한다. 입사지원서(병원 소정양식), 경력증명서등 제출서류는 10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.
 
◆ 서귀포의료원(www.smed.or.kr)이 의사를 초빙한다. 초빙분야는  내과전문의, 정형외과전문의, 일반의 등이며 의사면허증 사본, 전문의자격증 사본, 경력증명서(해당자)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, 우편, 팩스, 방문, 메디컬잡온라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.
 
◆ 측추병원(구 마산제일병원 www.mjeilh.co.kr)이 정형외과 전문의를 초빙한다. 이력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, 방문, 메디컬잡온라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.
 
◆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(www.paik.ac.kr)이 임상의학연구소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. 모집분야는 IRB행정이며, 4년제 간호학과 졸업자로 종합(대학)병원 경력 2년 이상인 자는 우대한다. 자기소개서, 이력서등 제출서류는 14일(17:00)까지 부산백병원 총무부로 제출하면 된다.
 
◆ 홍영노인전문병원(www.sumgimi.co.kr)이 직원을 모집한다. 모집분야는 간호사, 간호조무사, 물리치료사, 원무과, 사회복지사, 요양보호사 등이며 이력서,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, 메디컬잡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.
 
◆ 분당차병원(http://bundang.chamc.co.kr)이 보험심사 간호사를 모집한다.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일까지 우편,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.
 
◆ 포스코(www.posco.co.kr)가 의사를 초빙한다. 모집분야는 산업의학과 전문의(포항, 광양), 가정의학과, 내과전문의(광양) 등이며 30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. 기타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(www.medicaljob.co.kr)를 참고하면 된다.